본문 바로가기
  • 서울
  • 부산
  • 회원가입
  • 로그인
  • 예매확인 및 취소
  • 고객센터
  • 이벤트
  • English

멤버십 가입 방법

  • 키자니아 멤버십 가입은 구글 플레이(안드로이드) / 앱스토어(IOS)에서 “키자니아 APP 설치” 후 가입 가능합니다.
    1. 신규 회원 : APP 설치 → 회원가입 시 "멤버십 가입 체크" 후 회원 가입(또는 2항)
    2. 기존 멤버십 회원 : APP 설치 → 로그인
    3. 기존 홈페이지 가입 회원 : APP 설치 → 로그인 → 멤버십 → 회원가입 체크
  • 안내사항
    1. 기존 회원 중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신 회원은 반드시 내 정보 변경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기존 시럽 APP 회원도 키자니아 APP에서 로그인 시 즉시 사용가능
    ※ 시럽 내 멤버십 운영은 2017년 9월 17일 부 종료 합니다.

기본 서비스

기본서비스 안내
구분 일반
 
VIP
 
VVIP
 

대상

전 고객최근 1년간 3회 이상 방문 및
결제금액 12만원 이상
최근 1년간 6회 이상 방문 및
결제금액 25만원 이상

포인트 적립율

5%7%10%

회원기간

-1년1년
혜택

기본

키자니아 무료 입장 혜택(멤버십 포인트 사용시)

자녀생일 축하 30% 할인 / 캐릭터 상품 30% 할인

멤버십 DAY 할인 혜택 제공
우리 아이 체험나침반 제공(온라인 회원가입 시_참고)

달콤커피 20% 할인(키자니아점)

축하 포인트

-포인트 20,000점최대 포인트 40,000점
  • 안내사항
    • 1) 우리 아이 체험나침반
    •  ①키자니아의 모든 체험활동은 미국 진로심리학 자인 John L. Holland의 이론에 입각하여 실재형(R), 탐구형(I), 예술형(A), 사회형(S), 기업형(E), 관습형(C )의 6개 직업적 성격유형으로 나누어져 있고, 이러한 직업적 성격에 따라 아이들의 성향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  ②확인방법 : "홈페이지 회원가입(또는 모바일)/로그인 → 나의 키자니아 → 우리 아이 체험나침반" 에서 확인가능
    •  ③주의사항
    •    i) 홈페이지(또는 모바일) 회원 가입 이후 이력에 대해서만 보실 수가 있습니다. (모바일 멤버십 포함)
    •    ii)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     - 회원정보+자녀정보를 정확하게 미 입력시에는 본 서비스는 제한이 됩니다. 
    •     - 예매 및 현장 발권시에도 회원정보와 일치되어야 합니다. 
    •   ※ 자세한 사항은 "나의 키자니아"에서 확인하세요
    •  
    • 2) 포인트 적립
    •  ①예약일 기준 회원 등급에 따라 결재금액에 최대 10% 적립되며, 입장 완료 후 익일 가용포인트로 전환됩니다.
    •  ②당일 결제 금액은 적립 불가합니다.
         -. 발권 이전 모바일 멤버십 가입이 후 재 결제 시에는 가능(모바일 멤버십 카드 제시)하나, 입장 완료 후(체험 이후) 재 결제시는 불가 합니다.
    •  ③포인트 적립은 일반상품(SHIFT), 종일권, 쿠폰상품만 적립 가능합니다.
    •  
    • 3) 키자니아 멤버십 승급
    •  ①승급조건 산정기준 : 최근 1년 방문 횟수 및 결제 금액
    •  ex) 2014년 9월 승급자 : 2013년 9월 ~ 2014년 8월 까지 방문이력 산정 
    •  ②승급일 : 매월 5일한 
    •  ③축하포인트 :  일반 → VIP 승급 시 2만점, VVIP 승급시 4만점 적립, VIP →  VVIP 승급시 2만점 증정
    •  ④멤버십 승급 축하포인트 유효기간 : 해당 등급회원 기간(1년)내 미 방문시 자동으로 소멸 
    •  
    • 4) 키자니아 멤버십 고객 자녀 생일축하 혜택
    •  ① 기준일 : 주민등록상 자녀 생일 전후 7일(15일간) 중 1회
    •  ② 혜택
    •    i) 4인 가족 입장료 30% 할인(반일권 기준)
    •      - 인원 : 성인2명+어린이2명 이하 시 적용가능
    •    ii) 캐릭터 상품 30%할인
    •      - 1 /2층 직영샵에서 캐릭터 상품 구매 시 할인(단, 행사상품 제외)
    •      - 준비/확인사항 : 키자니아 멤버십 카드 + 당일 입장권 + 자녀생일 증빙서류(의료, 등본, 가족관계 증명서 등)
    •  
    • 5) 키자니아 내 식음시설 할인(신규)
    •  ※ 달콤커피 할인(제휴기간 내, 자세한 사항은 매장내 확인)
    •   - 키자니아 모바일 멤버십 카드 제시 필수
    •  
    • 6) 고객정보 이관 및 가족 포인트 합산 불가

포인트별 선물

기본서비스 안내
포인트 포인트별 선물 비고
4,500점팝콘 무료교환권 1매

현장교환

18,000점1부 성인 이용권 1매(반일권)예약 및 현장 결제시 포인트 차감
※지류 교환 폐지
16,000점2부 성인 이용권 1매(반일권)
40,000점1부 어린이 이용권 1매(반일권)
36,000점2부 어린이 이용권 1매(반일권)
  • 현장교환 장소는 1층 안내데스크입니다.

포인트 사용방법

  • 홈페이지(또는 모바일) 사용시
    로그인 → 개인 예매 후 결제 시 → 키자니아 멤버십 → 포인트 선물 선택 → 금액 할인 확인
  • 현장 사용/교환 : 1F 안내데스크
     
  • 주의사항
    1. 1) 포인트별 선물 교환 후에는 해당 포인트 만큼 차감 됩니다.
    2. 2) 포인트는 구간별 결제조건이 되면 사용 가능하며 입장 요금 일부를 포인트로 결제할 수 없습니다.
    3. 3) 포인트는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다른 사람에게 양도 및 양수 할 수 없습니다.
    4. 4) 포인트 결제가 포함된 예약은 부분 취소 및 환불이 안되며, 입장 일시 이전 전체 취소만 가능합니다.
      • - 입장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 - 포인트로 결제 후 취소했을 경우 익일 포인트가 재적립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5. 5) 멤버십 포인트는 본인 사용건에 대해서만 적립되며 이를 상업적으로 이용했을 경우 해당 포인트 적립이 무효 처리 될 수 있습니다.
    6. 6) 포인트 이력 및 확인은 로그인 > 나의 키자니아 > 멤버십 포인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포인트 유효기간 내포인트 조회

  • 기본 적립 포인트

포인트 유효기간 안내 

포인트 적립기간 소멸 일시
당해연도 1월 1일~12월 31일차 차년 4월 30일 영업 종료 후
  • 멤버십 승급 축하 포인트
     - 해당 등급회원 기간(1년)내 미 방문 시 자동으로 소멸
      방문 고객 포인트 미 사용시 적립일 기준 차 차년 4월 30일 영업종료 후 일괄 소멸

멤버십 탈퇴

  • 키자니아 멤버십 탈퇴는 홈페이지 및 키자니아 콜센타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 후 동일 고객정보로는 30일간 재 가입이 불가 합니다.
  • 탈퇴 접수 후 익일에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는 모두 자동 소멸 됩니다.
  • 멤버십 탈퇴 후 재가입 하여도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 키자니아 멤버십 회원 탈퇴시 홈페이지 회원도 동시에 탈퇴 됩니다.

멤버십 회원약관

  1. 제 1 조 (목 적)
    본 약관은 키자니아 멤버십 회원이 주식회사 엠비씨플레이비(이하 ‘키자니아')가 제공하는 키자니아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키자니아 멤버십 회원의 제반 권리, 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2. 제 2 조 (정 의)
    1. ①키자니아 멤버십 서비스(이하 ‘멤버십 서비스')라 함은 키자니아 멤버십 회원을 위해 키자니아가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그 개요는 본 약관 제4조에 기술된 바와 같습니다.
    2. ②키자니아 멤버십 카드(이하 ‘멤버십 카드')란 키자니아 멤버십 회원이 멤버십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키자니아가 승인한 카드로서 키자니아 또는 키자니아의 제휴카드사에서 발급합니다.
    3. ③키자니아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이란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은 자를 말합니다.
    4. ④키자니아 멤버십 제휴사 및 키자니아 멤버십 제휴점(이하 ‘제휴점')이란 키자니아와 제휴점 사이에 계약을 체결하고 키자니아 멤버십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업소를 말합니다. 제휴점 현황 및 각종 이벤트 행사는 안내전단 또는 회사 홈페이지(www.kidzania.co.kr)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제휴점에는 가맹점 스티커, 포스터 등 멤버십서비스 이용 안내물이 부착됩니다.
    5. ⑤키자니아 멤버십 포인트(이하 ‘포인트')라 함은 회원이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취득하는 것으로서 그 취득 및 사용 등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 제5조, 제6조, 제7조에 기술된 바와 같습니다.
  3. 제 3 조 (회원가입 및 멤버십 카드 발급)
     
    1. ①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키자니아가 정한 회원가입 신청서 또는 시럽서비스(제휴카드인 경우 제휴사와 키자니아가 협의로 정한 회원가입 신청서)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②고객으로부터 회원가입 신청이 있는 경우 키자니아는 자체 기준에 따른 심사(제휴카드인 경우 제휴사 및 키자니아의 심사)를 거친 뒤 동 기준을 만족하는 회원가입 신청 고객에게 멤버십 카드를 발급하여 드립니다.
    3. ③키자니아 멤버십 카드는 만 19세 이상 고객만 가입이 가능하며, 개인 정보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명시된 절차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받은 후 활용한다. 또한 멤버십 가입신청서는 키자니아 전산에 입력 후 즉시 폐기를 하며, 시럽서비스를 통한 회원 가입시에는 절차에 따라 가입을 진행합니다.
    4. ④멤버십 카드 외형손상 및 분실시 멤버십카드를 재 발급받을 수 있으며, 재발급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제 4 조 (멤버십 서비스)
    1. ①회원은 키자니아에서 입장권 구매 시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적립 방법과 적립 기준은 본 약관 제5조의 포인트 적립 기준에 따라 제공됩니다.
    2. ②회원은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키자니아가 제공하는 선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포인트 사용 방법과 사용 기준은 본 약관 제6조의 포인트 사용 기준에 따라 제공됩니다.
    3. ③회원은 제휴점에서 멤버십 카드 제시 시, 키자니아와 제휴점 사이에 체결한 계약에 따라, 할인 등 별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④키자니아 멤버십 회원은 키자니아에서 정하는 기준에 따라 회원을 구분하여 추가적인 혜택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5. 제 5 조 (멤버십 포인트 적립)
    1. ①회원은 키자니아 홈페이지 및 현장에서 티켓 구매 시 멤버십 카드를 제시한 경우 회원 등급과 결제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 받으실 수 있으며, 회원 등급에 따라 적립율은 다르게 적립이 될 수 있습니다.
    2. >②포인트 적립은 키자니아가 정하는 상품별 정책에 따라 적립 여부가 결정 되며, 적립이 가능한 상품은 일반상품(SHIFT/종일권), 할인권, 패키지, 나홀로키자니아만 가능하며, 최종 결제금액에 등급별 적립율이 적용이 됩니다. 단, 포인트의 적립 한도는 없습니다.
    3. ③입장 이후 사후적립은 불가능하며 적립된 내역은 입장일 다음 날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④회원은 사전 공지한 행사(이벤트)의 참여를 통해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적립되는 포인트는 행사 공지 시 별도로 공지된 기준에 따라 적립됩니다.
    5. ⑤이미 결제한 내용을 환불할 경우, 해당 환불액에 해당하는 포인트가 적립 취소됩니다.
  6. 제 6 조 (멤버십 포인트 사용)
    1. ①회원은 키자니아 현장과 홈페이지에서 소정의 절차(멤버십카드 및 신분증 제시등 그 외 회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따라 포인트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별 혜택에 대한 내용은 키자니아 홈페이지에 별도 공지합니다.
    2. ②각 포인트별 혜택은 키자니아 회사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③키자니아는 일정 기준 이상의 포인트를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할 수 있으며, 해당 경품 및 참여 가능 포인트는 이벤트 실시 시점에 사전 공지합니다.
    4. ④본 조 제1항, 제2항, 제3항에서처럼 포인트별 혜택을 받을 경우, 그에 해당하는 멤버십 포인트는 차감 사용되며, 기 수령한 포인트별 혜택은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7. 제 7 조 (멤버십 포인트 정정, 취소 및 소멸)
    1. ①멤버십 포인트 적립에 오류가 있을 경우, 7일 이내에 정정 신청을 해야 한하고, 이 때 회원은 멤버십 포인트 적립의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전표나 자료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2. ②멤버십 포인트는 멤버십 고객간(가족 포함) 합산 및 이관이 불가 합니다.
    3. ③적립된 포인트의 사용기간은 적립년으로 부터 차 차년 4월 30일까지이며, 이 기간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차 차년 4월 30일 회원 영업 종료시점에 자동 소멸 됩니다. 단, 회원자격은 계속 유지됩니다.
    4. ④기타 적립 포인트(행사, 축하포인트 그 외 다수)는 키자니아가 정하는 기준에 따라 소멸된다.
  8. 제 8 조 (멤버십 카드 이용 및 관리)
    1. ①멤버십 카드는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2. ②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멤버십 카드가 훼손, 분실, 도난 등의 사고(이하 ‘사고')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키자니아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3. ③회원으로부터 본 조 제2항에 따른 통지를 받은 경우, 키자니아는 즉시 사고 등록 및 당해 멤버십 카드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 필요한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단, 키자니아는 당해 회원이 본 조 제2항에 따른 통지를 한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④회원이 제휴점에서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제휴점에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단, 여기에서 "멤버십카드를 제시한다" 함은 멤버십 카드를 제휴점에 보여주는 행위, 멤버십 카드번호를 입력하는 행위 등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이 키자니아로부터 적법하게 인정된 회원임을 증명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5. ⑤회원이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멤버십 카드를 제휴점에 제시할 경우 제휴점은 회원에게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제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제휴가맹점의 요청을 준수하여야 정상적인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6. ⑥회원은 주소,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가 변경된 경우나, 회원카드를 분실 또는 도난당한 경우 키자니아에 즉시 통지하여야 하고, 회원이 통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되는 모든 결과는 회원의 책임입니다.
  9. 제 9 조 (회원의 의무)
    1. ①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키자니아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키자니아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②회원은 키자니아가 제공한 멤버십 서비스와 멤버십 서비스가 제공한 혜택(포인트, 경품 등)을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3. ③회원은 구매한 티켓을 다른 고객에게 재판매할 수 없으며, 위반 시에는 제공받았던 멤버십 서비스가 제공한 혜택 (포인트, 경품 등)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4. ④회원은 멤버십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10. 제 10 조 (회원의 탈퇴 및 자격상실)
    1. ①회원은 언제든지 E-mail, 전화(VOC) 및 기타 키자니아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키자니아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 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2. ②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회원은 이와 관련한 모든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며, 키자니아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서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1. 회원이 멤버십서비스 가입 신청시에 허위의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2. 회원이 본 약관 제9조의 회원의 의무를 위반했을 경우
      3. 3. 회원이 키자니아가 정하지 않은 방법으로 멤버십 카드를 부정 발급하거나, 멤버십 서비스와 포인트를 부정한 방법으로 사용 및 적립한 경우
    3. ③멤버십 회원이 사망한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당연히 자격이 상실됩니다.
    4. ④본 조 제2항의 사유로 멤버십 회원 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본 조 제2항 각호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키자니아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인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⑤회원탈퇴 또는 자격의 상실이 확정될 경우, 회원에게 적립된 멤버십 포인트도 함께 소멸됩니다.
  11. 제 11 조 (멤버십 서비스 중지 및 종료)
    1. ①멤버십서비스의 제공 기간은 별도의 정함이 없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키자니아와 제휴가맹점과의 계약 변경 또는 해지 등으로 인하여 제휴가맹점에 따라 중도에 멤버십서비스의 제공 여부 및 일부 내용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②키자니아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멤버십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멤버십 서비스를 일시 중지하거나 종료할 수 있습니다.
    3. ③멤버십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종료하고자 할 경우, 키자니아는 멤버십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13조 제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4. ④전 항의 서비스 종료일 이후 회원은 멤버십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지 못하며, 멤버십 포인트는 적립년도 기준 차차년도 4월 30일에 자동 소멸됩니다. 포인트 혜택은 포인트 소멸시점까지 제공되며, 당사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포인트 혜택을 중단할 경우 중단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개월 이전에본 약관 제13조 제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12. 제 12 조 (회원에 정보 전달)
    1. ①키자니아는 이벤트 및 당첨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서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 또는 SMS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②회원은 E-MAIL 주소 또는 SMS 등으로 메시지 수신받기를 원하지 않을 경우, 키자니아 홈페이지 또는 무료 전화를 사용하여 수신거부 할 수 있습니다.
    3. ③키자니아는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은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3. 제 13 조 (약관개정)
    1. ①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키자니아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이라고 합니다)로부터 7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 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1. E-MAIL 통보 2. 서면 통보 3. 키자니아 홈페이지(www.kidzania.co.kr)내 게시 4. 현장 내 게시

    2. ②키자니아가 E-MAIL 통보 또는 서면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키자니아에 기제공한 E-MAIL 주소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E-MAIL 주소나 주소지로 통보합니다.
    3. ③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이하 ‘개정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4. ④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본 조 제1항 내지 제2항에 정해진 바에 따른 키자니아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14. 제 14 조 (손해배상)
    1. ①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키자니아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키자니아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2. ②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배행위로 인하여 키자니아가 회원 이외의 제 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키자니아를 면책시켜야 하며, 키자니아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키자니아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15. 제 15 조 (면책사항)
    1. ①키자니아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②키자니아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③키자니아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④키자니아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⑤키자니아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6. 제 16 조 (관할법원)
    1. ①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다만,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한 경우에는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은 2016년 2월 11일부터 시행합니다.

 

키자니아 서울 체험시설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