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 이용약관
제1조 약관의 적용

키자니아의 입장과 시설물의 이용에 관한 제반사항은 본 약관에 정하는 바에 의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내용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합니다.
"키자니아"는, ㈜MBC playBe 테마파크의 명칭입니다.

제2조 개장시간 및 입장제한
  1. 개장은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하고 특별한 경우(매년 보수를 위해 정한 휴장기간)에 한하여 폐장할 수 있습니다.
  2. 개장시간은 별도로 게시하여 운영하되 사업자의 영업환경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예외사항 발생시는 별도의 게시수단을 통하여 고객(이하 ‘손님'을 모두 ‘고객'으로 변경함이 적절함)에게 고지한다.)
  3. 본 약관에서 특별한 경우라 함은 천재지변, 불가항력, 예측하지 못한 기상변화, 기타 사업자의 특수사정 등을 말합니다.(이하 같음)
  4. 손님의 편의와 안전을 위하여 적정 입장인원 초과시, 입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적정 입장인원 초과시, 입장관련 티켓의 판매는 중단이 가능하며 이를 입장전 손님에게 안내 및 고지합니다.
제3조 요금의 적용
1. 적용연령의 구분
  • · 유아 : 만3세(36개월)미만
  • · 어린이 : 만3세이상 ~ 만17세 미만
  • · 보호자(청소년 및 어른) : 만17세 이상
  • · 장애아동 :만3세이상 ~ 만17세 미만
  • · 장애아동 보호자 :만17세 이상 (장애 아동 및 장애 아동 보호자는 증빙자료 (복지카드)를 지참해야만 이용요금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 · 실버 : 만60세 이상
2. 단체요금의 적용
  • · 15명 이상(단,일정한 목적에 의해 단체명의로 입장하는 경우에 한함)
  • · 약관의 취지, 법령 또는 관습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별도 요금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단체 취소시 위약금
    1. 키자니아 이용일 10일 전 예약 취소시 전액 환불
    2. 키자니아 이용일 4일~9일 전 예약 취소시 이용금액의 10% 위약금 발생
    3. 키자니아 이용일 2일~3일 전 예약 취소시 이용금액의 20% 위약금 발생
    4. 키자니아 이용일 1일 전 예약 취소시 이용금액의 30% 위약금 발생
    5. 키자니아 당일 취소시 이용금액의 50% 위약금 발생
3. 티켓 종류별 적용
  • · 입장권 : 입장과 함께 각종 무료행사 및 공연과 편의시설을 이용 할 수 있는 티켓
  • · 키자니아 연간이용권 : 약정한 기간 동안 키자니아 입장 및 가동중인 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는 티켓 (이용불가 시설은 별도 표기 또는 고지)
  • · 기타 : 각 이용권은 사업자의 경영정책상 조정될 수 있으며 이용객의 특성에 맞는 특별이용권 제도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4. 장애우 및 경로자에 대한 우대요금

장애우 및 경로자에 대한 우대요금은 사업자의 영업환경등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구체적 적용내용은 티켓구입 매표소등에 게시하여 시행합니다.
우대요금 적용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증명(경로우대증 또는 장애인등록증등)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5. 요금

요금은 별도 게시하며, 경영환경, 사업자의 경영정책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4조 요금의 환불
  1. 티켓의 환불은 입장 전 100% 환불 가능, 1, 2부 시작 후 2시간 이내 50% 환불, 퇴장 종료 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2. 다만, 입장 후 일정시간 내에 손님의 사정상 키자니아의 이용이 불가한 사유로 그 정당한 퇴장의 근거가 인정되는 경우(급한 사정변경으로 인한 귀가사정 발생 등)에는 사업자가 여러 상황 등을 고려하여 재방문권의 지급 또는 환불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손님은 입장후 경과시간을 증명할 수 있는 증표
    (티켓부표 등)를 제시하여야 한다. 환불요청과 관련한 구체적인 조건, 내용은 사업자가 별도로 정한 규정에 따릅니다.
  3. 갑작스런 기상변화 및 일반적인 개인적 사정으로 인한 티켓의 재방문권 교환요청 및 환불요청은 불가합니다.
제5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경우
    •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등 일정한 내용을 전송하는 행위
    •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6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 5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의 소정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이용관련 사항
  1. 입장객의 안전을 도모하고 공공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이용수칙을 준수합니다.
    •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유지 및 화재예방을 위하여 타인에게 혐오감을 유발하거나 사업자의 영업에 방해를 줄 수 있는 음식물의 반입 및 버너 등의 반입, 사용을 금합니다.
    • 맹인 안내견을 제외한 반려동물을 데리고 입장할 수 없습니다.
    • 다른 사람에게 혐오감을 주는 복장이나 고성방가, 폭력행사 등 파크이용중 다른 사람에게 해가 될 우려가 있는 행동을 하는 자는 입장을 제한할 수 있으며 강제퇴장 조치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의 행위는 금지됩니다.
      • - 위험물의 반입
      • - 물품의 판매 및 진열
      • - 전단배포
      • - 집회 및 연설
      • - 상업목적의 촬영
      • - 각종 시설물 및 대여시설의 반출
      • - 파크 및 관련시설의 운영을 방해하는 일체의 행위
      • -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7세 이하 어린이의 입장
  2. 체험시설입장시식 음료 지참은 금지됩니다.
  3. 모든 체험시설 및 대기라인, 공연장소, 레스토랑, 상품점, 화장실에서의 흡연은 금지되며, 흡연구역(재떨이가 설치된 지정된 장소등)에서만 흡연이 허용됩니다.
  4. 미성년자는 관련법령에 따라 주류, 담배 등 구매 제한 물품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제8조 시설물 이용의 제한
  1. 체험시설 이용시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나이, 신장, 건강 상태 등의 신체 조건을 고려하여 해당 시설물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영업시간 중 안전을 위한 시설물 점검 시 해당 시설물의 이용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각 시설물 이용규칙과 주의사항은 시설별로 게시합니다.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
제9조 재입장

입장객이 퇴장한 후 재입장은 원칙적으로 불가하다.
단, 사업자가 인정하는 경우는 재입장이 가능하되 사업자측에서 승인 하는 표시가 있어야 합니다.

제10조 미아보호
개장 중
  • · 회사는 시설 내에 미아보호소를 운영하며 미아를 보호자에게 인계하기 위한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 · 미아 인수인계시 상호확인을 위하여 당사는 미아발생 대장을 기록, 유지합니다.
폐장 후

당일 미 인계 미아는 미아 발생기록과 함께 관할경찰서에 인계합니다.

제11조 분실물처리
  1. 분실물센터를 운영하며 물품의 인계를 위한 제반조치를 취합니다.
  2. 분실물 접수 및 인수인계사항은 분실물 처리대장에 기록, 유지합니다.
  3. 접수된 물품을 소유자가 상당 시일 내에 찾아가지 않을 시 관할 경찰서에 신고 및 인계합니다.
  4. 부패성 식품류는 당사에서 임의 처분할 수 있습니다.
  5. 기타 분실물 처리에 관한 제반사항은 관련법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12조 손해배상(사고시 처리)
  1. 시설물 관리에 있어서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손님에게 손해가 발생 하였을 경우 민법이나 기타 법률에 따른 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2. 고객의 귀책사유에 의해 발생한 사고에 대하여는 민법이나 기타 관련 법규 상 손해배상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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